“기회는 메시지에서 시작되고, 연결은 전략에서 완성됩니다.”
바로인터랙티브는 전략적 크리에이티브와 정밀한 디지털 퍼포먼스로
브랜드의 본질을 고객에게 가장 정확하게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단순한 노출이 아닌, 데이터로 설계된 흐름.
감성에 기반한 설득이 아닌, 성과로 입증되는 경험.
우리는 결과보다 ‘과정’을 더 깊이 고민하고,
방법보다 ‘의미’를 더 오래 설계합니다.
지금, 가장 스마트하게 고객과 연결되기 위한 모든 준비.
바로인터랙티브와 함께 시작하십시오.


CHECK POINT
성공을 보장하는 주요 포인트
-
전략 인사이트 분석
트렌드, 키워드, 검색의미를 분석해
성과 중심의 전략적 방향을 제시합니다. -
정밀 타겟팅 & 리타겟팅
고객 행동을 정밀 분석하여
최적의 전환 가능 고객에게 다시 도달합니다. -
5년 이상 업계 경력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로
시장 흐름에 최적화된 전략을 제시합니다. -
27개 업종 · 190건 프로젝트
업종별 특성과 타깃에 맞춘
정교한 광고 운영 사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퍼포먼스 중심 운영
데이터 기반의 실시간 성과 분석으로
광고 효율을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
1:1 마케터 소통 / All Care 시스템
담당 마케터와 직접 소통하여
기획부터 성과관리까지 전과정 책임 운영합니다.
"모든 광고를 하나의 전략으로 연결합니다"
성과 중심의 통합 마케팅, 지금 시작하세요
자주 묻는 질문
단순 보도자료 배포는 보도의 게재 여부를 보장하지 않지만, 언론매체 광고는 기사 형식으로 작성된 콘텐츠를 주요 언론사에 노출시키는 광고 상품입니다. 원하는 주제를 바탕으로 기획된 콘텐츠가 주요 뉴스 페이지에 게재되어,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신뢰도 향상에 효과적입니다.
검색광고, 바이럴 마케팅, 디스플레이 배너 광고, 언론보도, SNS 광고, 오픈마켓 광고, CPA 마케팅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이 유기적으로 포함됩니다.
가능합니다. 바로인터랙티브는 예산 규모에 따라 효율적인 채널 배분과 퍼포먼스 중심 전략을 설계해드립니다. 소규모 예산도 충분히 효과적으로 운영 가능합니다.
전환 로그, 유입경로 분석, 키워드 효율, 리포트 자동화 시스템 등을 통해 실시간 성과를 모니터링하고 최적화합니다. 데이터 기반으로 광고 운영의 ROI를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하나의 메시지로 연결되는, 가장 스마트한 마케팅 전략Our Projects
주요 프로젝트Our Clients
BARO의 Client마케팅의 본질,
바로인터랙티브는 그 ‘과정’까지 다르게 합니다.

광고의 시작은 전략입니다. 업종, 타겟, 플랫폼 특성에 맞춘 맞춤형 전략을 수립합니다.

감이 아닌 근거로 움직입니다. 실시간 데이터 분석과 자동화 시스템으로 효율을 극대화합니다.

결과를 내기 위한 실무가 다릅니다. 클릭보다 전환, 노출보다 성장에 집중합니다.

광고주는 파트너입니다. 1:1 매니징과 리포팅으로 신뢰를 쌓고 성과를 나눕니다.
차별화된 솔루션 소개
-
1. 실시간 데이터 분석
1. 실시간 데이터 분석
데이터를 기반으로 광고 흐름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즉시 반영합니다.
클릭·전환·방문 패턴을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예산 손실을 줄이고 성과를 높입니다. -
2. 정밀 타겟 세팅2. 정밀 타겟 세팅
임신부터 출산, 그리고 산후 관리까지 산모와 아기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센터입니다. 전문 의료진이 맞춤형 분만 계획을 세우며, 자연분만, 제왕절개 등 다양한 분만 방식에 있어 최상의 진료를 제공합니다.
-
3. 자동 입찰 최적화
-
4. 부정 클릭 차단 시스템
-
5. 경쟁사 벤치마크 분석
-
6. 마이크로 리포트 제공
6. 마이크로 리포트 제공
광고 운영의 전 과정을 수치화한 마이크로 단위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광고주가 직접 이해할 수 있는 구조로, 성과의 흐름과 인사이트를 명확히 전달합니다. -
7. 키워드 로그 기반 운영
-
8. 랜딩페이지 최적화 제안
-
9. 성과 중심 운영 체계
9. 성과 중심 운영 체계
브랜드 인지도, 클릭 수, 전환율까지 모든 성과지표를 목표 중심으로 설계합니다.
“왜 이 광고를 해야 하는가”에 대한 이유를 결과로 설명합니다.
광고, 고민만 하지 마세요.
190개 브랜드가 선택한 이유? 결과로 증명하는 성과 중심 운영
검색광고, 경험이 다르면 결과도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