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의 중심에서

바로인터렉티브가 만들다

유입경로 확장과 브랜드메시지 통일화 전력을 통해
27% 유입량이 증가했습니다

배경 이미지
01Overview

'안경이나 렌즈 뭘 검색해도

우리 제품 보이고 싶다'

신규 키워드 구성을 통해 검색 광고의 도달 범위를 확장하고,
다양한 디지털 채널로 노출 영역을 넓혔습니다.


이를 통해 타겟 고객층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효과적으로 증대시켰습니다.

또한, 브랜드 메시지를 명확하게 전달하는 카피라이팅을 개발해
고객의 관심을 끌고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했습니다.

About US
02Our Strategy

다비치 안경

유입경로 확장과 브랜드메시지 통일화 전력을 통해 27% 유입량이 증가했습니다

  • 혁신과 변화
    Keyword.

    신규 키워드 구성

    동일 광고비 대비 유입량 증가

  • 차별화된 콘텐츠 제작
    Extend.

    노출 채널 확장

    유입경로 확장

  • 효율성
    Copy.

    브랜드 메세지 카피

    잠재고객들에게 반복 각인 효과

03Result

광고주를 먼저 생각하는

바로인터렉티브

바로인터렉티브는 시작부터 끝까지

ALL 케어 솔루션으로

광고주 맞춤형 운영하고 있습니다.

All 케어 솔루션

매체 별 전문가가
시작부터 끝까지
책임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체 불가능한 퍼포먼스

1~2인 마케터가 아닌
전문가 크루의 시너지로
대체 불가능한 퍼포먼스 마케팅을 합니다.

빠른 커뮤니케이션

정확한 광고주 니즈 파악과
신속하게 먼저 찾아가는
맞춤형 업무 비드백을 제공합니다.